해피공룡❤️

[저녁메뉴/혼밥클라스2] 엄마가 담근 그 맛, 오색소반 김치 본문

🐾 자본주의공룡/농협몰 임직원서포터즈

[저녁메뉴/혼밥클라스2] 엄마가 담근 그 맛, 오색소반 김치

공룡🐬 2018. 4. 8. 20:21

오늘도 어김없이 혼밥행,,,

혼자서는 절대 밥 안차려먹는 1인이지만,

이거 하나만 있어도 밥한그릇 뚝딱~!!!




그 주인공은,,,바로




김치입니당~ㅎㅎㅎ 김치도 종류별로 들어있어요!!!

(빨간맛~~~궁금해 Honey ^.~ ★)




먼저 아삭아삭한 총각김치!!!

벌써부터 그 아삭함이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포기김치!!!

이것만 있어도 밥 한그릇 일분 컷 ㅇㅈ?




그리고 엄마가 젤 맛있다고 한 갓김치ㅎㅎㅎ

갓김치는 집에서 안담가서 그런지 엄청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김치만으로 풍성해진 저녁식사,,,😆




밥 한숟가락 퍼서 배추김치 턱, 하고 얹으면

이거야말로 밥도둑 아니겠어요 ㅎㅎ?




갓김치는 밥이랑 같이 돌돌말아서 초밥처럼 한입🤗




 총각김치는 크게 앙~하고 한입 > <

보기만해도 입에 군침이도네요...😍




평소 엄마김치아니면 잘안먹는 저도,

오색소반 김치는 뭔가 방금 엄마가 담근 맛이랄까...?

각각 종류별로 저마다의 매력이 있어 골라먹는 재미까지 있어요!!!ㅎㅎ

오늘도 김치로 혼밥 클리어~!😛




요즘 식당에나오는 김치도 국내산 김치라고해도

대부분 중국산 고춧가루를 사용하는데,


오색소반은

100% 국내산 재료로만 만든 완전착한김치!!!




거기다 해썹(HACCP)인증까지 👍




역시 오늘도 믿고 먹는 농협몰이네요 ^.~


우리집 김치는


http://www.nonghyupmall.com/BC14010R/viewDetail.nh?wrsC=5000865066&




공감꾹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