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공룡❤️

[구례한달살기] 십년만에 치는 볼링실력 최초 공개!!! 본문

🐾 공룡투어/구례한달살기

[구례한달살기] 십년만에 치는 볼링실력 최초 공개!!!

공룡🐬 2019. 11. 23. 16:00

 

구례에 있으니 사실 할 게 별로 없다.

7시면 대부분 닫아버리는 가게들과

읍내나오지 않는 이상 숙소주변은 암흑 그 자체라

구례의 밤은 너무 고독하다.

 

 

하지만 밤에도 즐길 수 있는 유흥을 찾았다!

바로 구례 유일한 볼링장!!!

중학교 CA시간 때 쳐본 이후로 첫 볼링이다.

정확히 말하면 십년도 더 됐,,,(가물가물..)

 

락 볼링장이라고 써있길래 

신나는 노래에 맞춰 춤추면서 치는건가 기대했지만

막상 들어가니 매우 고요하고요..?

 

 

금액은 1인 기준 한 게임 금액이겠쥬...? (볼알못)

락볼링은 도대체 어떻게 하는 건가요...궁금ㅠㅠ

 

 

구례에서 보기 힘든 코인노래방도 함께 있다.

코인노래방만 이용하기 위해 와도 되는건지는 의문,,,

 

 

신발은 자기 발에 맞는 사이즈를 찾아 대여하면 된다.

.

.

알록달록하니 맘에 드는구만 💚

 

 

볼링장에 사람들이 꽉 차 맨 구석자리밖에 없었다.

다른 라인을 구경하는데 다들 선수출신인가...

계속되는 스트라이크에

시작 전부터 기에 눌려버림...

 

 

후...이게 뭐라고 긴장되는지...

그럼 마음을 가다듬고,

실력 발휘좀 해볼까?😎😎😎

 

 

십년 만에 최초 공개하는 나의 볼링실력..!!

(두근두근..!!)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머쓱코쓱...🤥)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재도전...!!!

.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

슬슬 덥고 화가나기 시작한다...^^

 

보는 건 아주 쉬워보였는데

몸과 마음이 따로 놂...

 

 

나와 기꺼이 한팀을 해주신 천사분...👼🏻

알고보니 상당한 실력자!!!

 

 

13라인 B1이 나의 점수!

이정도면 나름 괜찮은 점수...아..아닌가...?;;

 

 

32점 무엇...?ㅎㅎㅎㅎㅎㅎㅎ

.

.

똥손인걸 오늘 처음 알게 된 나는

다행히 천사님의 실력발휘로 첫판 우승!!!yeah!!

(묻어가기..😛)

 

 

첫 게임 우승으로 얻어 낸 음료수!🥤

이겨서 얻어먹으니 더 맛있구만 하하핳

 

 

두번째 게임 시작!!!

.

.

이정도면 아주 장족의 발전...!!!!

(고개는 왜 같이 기우는 거지..? 🤔)

.

.

게임비 내기는 졌지만, 이긴 팀이 내주는 훈훈한 마무리(?)로

볼링게임은 끝이 났다.

 

역시 게임의 묘미는 내기쥬?👍🏼🎳🎳

.

.

.

 

전남 구례군 구례읍 5일시장작은길 31

TEL. 061-781-1199

매일 14:00 - 23:00

(입장가능시간)

 

 

 

공감/구독

꾹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