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공룡❤️

[기차여행 내일로/여수 게스트하우스] 여수 INN 게스트하우스 솔직후기 본문

🐾 공룡투어/기차여행뿜뿜, 내일로

[기차여행 내일로/여수 게스트하우스] 여수 INN 게스트하우스 솔직후기

공룡🐬 2017. 3. 26. 01:18

안녕하세요! :)

내일로 여행하면 무엇보다도 가장 고민되는 부분은

숙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내일로는 비용이 넉넉하지 않은 학생들이 주로 떠나기때문에

저렴한 숙소를 잡는 것이 여행계획 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할텐데요,

내일로 여행자들에게 게스트하우스란 정말 오아시스와도 같은 존재죠ㅠㅠ!


내일로 발권역 혜택 중에 무료숙박도 많이 있던데,

알아보니까 거의 다 펜션에서 단체숙박하는 엠티같은 느낌이랄까...?

그리고 공짜라는 것도 뭔가 찜찜해서 저는 무료숙박이용은 안했어요!


그래서 제가 내일로 여행하면서 여수에서 묵었던

게스트하우스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제가 내일로 첫날밤 묵은 여수 inn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저는 바이트레인이라는 내일로 카페를 통해서 알게되었는데요,

내일로 티켓을 소지하면 4인실 15000원, 6인실 10,000원으로 반값 이상 할인이 됩니다!

그래서 이 게스트하우스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ㅎ.ㅎ

당연히 저도 비용을 아끼기 위해 6인실을 택하였습니다 :-)

만원이면 거의 찜질방 수준아닌가요?!!!

게다가 주중 주말 상관없이 만원!!! 개이득 👍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해본적은 처음이었는데

첫인상은 아기자기하고 괜찮았어요!



여수 주요 관광지와 코스들을 한눈에 보기좋게 붙여놨네요 :-)



이곳은 여성들을 위한 공간, 파우더룸입니다.

저는 고데기랑 면봉 화장솜 이것저것 다챙겨갔는데,

이 파우더룸에는 다 구비되어 있었어요!

심지어 위기상황을 위한 여성용품까지!!!

사장님이 여성분이라 그런지 세심함이 돋보이네요👍



게스트하우스의 안방주인.

이름이 루시였던 것 같은데, 이름만큼이나 시크하고 도도냥이

저녁에 또 보고싶었는데 퇴근하고 없다네용ㅋㅋㅋㅋㅇㅅㅇ



숙소구경을 마치고 드디어 방으로!!!



저는 201호를 배정받았어요.



이곳이 제가 하룻동안 머물게 될 방입니다.

저는 숙소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건 청결, 위치, 가격 이 세 가지인데

아늑하고 깔끔해보였어요!

하지만 침대에 커튼이 없다능...띠로리


침대는 무조건 1층 침대 찜.



방에도 드라이기가 있어요!

하지만 6인실이다보니 늦은시간에는

다른사람을 위해서 파우더룸을 이용하는 센스^.~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사물함 크기!

저의 기내용 캐리어가 딱 들어갈만한 크기여서 좋았어요.



화장실도 머리카락하나 없고 깨끗했어요.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치약, 비누

 기본적인건 다 준비되어 있네요.

따뜻한 물도 빵빵!



(사진출처 http://www.yeosuinn.com)

이곳은 여행자들의 휴게소이자 조식을 먹는 곳인데요,

조식시간은 8시 30분부터 10시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른 게스트하우스에 비해서 조식시간이 너무 늦은 것 같아요...

여행자들은 아침 일찍 움직여야하는데 말이죠ㅠㅠ



위치는 여수엑스포역에서 걸어서 약 15~20분정도 걸렸습니다.

오동도와도 가깝고 여수 낭만포차거리도 택시로 5~6분 정도 걸리기 때문에

뚜벅이들에게는 적합한 위치입니다👍



결론은 전반적으로

내일로 여행자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가성비좋은 숙소였습니다!



단점은, 침대에 커튼이 없다는 점과 통금시간이 있다는 점!!!


밤 12시 이후로는 들어갈 수 없어요!

다른 여행객들에게 피해가가서 그럴 수 있지만,

그래도 여행에 시간을 제한하는 건 조금 아쉽네요ㅠㅠ





예약 및 문의 http://www.yeosuinn.com/




이상 여수 INN 게스트하우스 솔직후기였습니다.





공감꾹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