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공룡❤️

[대학생 인턴/해외연수] KOPIA 우간다센터 체육대회 본문

🐾 우간다공룡/KOPIA 우간다센터

[대학생 인턴/해외연수] KOPIA 우간다센터 체육대회

공룡🐬 2017. 2. 17. 17:29


안녕하세요~! 우간다공룡 정원입니다!

오늘은 KOPIA 우간다센터의 크리스마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지나간 크리스마스를 왜 이제 올리냐고 하시면..드릴말씀이..ㅠ3ㅠ


12월 23일! 농사짓느라 지친 당신을 위해 준비한!!!

바로바로 체육대회!!!

KOPIA우간다센터에서는 팀워크향상과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위해서

체육대회를 열었답니다!^3^ 짝짝짝!!



먼저 체육대회 일정표입니다!

하지만 시간관계상 계주는 제외하였습니다ㅠㅠ

센터 근처 치킨집에서 치킨을 주문했는데 한시간 늦게 배달해버리는 바람에...^^;



첫번째 일정으로는, 바로 보물찾기인데요!

어린시절, 소풍가면 꼭 빠질 수 없는 놀이였죠ㅎ.ㅎ

지금도 생각하면 가장 설레는 순간이였던 것 같아요~>_<

제가 센터 정원에 구석구석 숨겨놓은 종이를 찾으면,

찾은 사람에게는 상품으로 설탕한봉지!!!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ㅠ^ㅠ)



다음 순서는, 바로 축구입니다!

다들 축구에 대한 한 부심하는 듯, 축구에 대한 열의가 정말 뜨거웠습니다!

평소보던 모습과는 달리, 남녀노소 할것없이 모두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에

제가 괜히 뿌듯했습니다 :)



여자들은 이렇게 골키퍼를 담당했어요!

전혀 공을 안무서워하고 막아내는 모습에

입이 쩍벌어졌다능!!! >0<

언니 멋져!♥︎♥︎



공이 오지않아 심심한 반대편 골키퍼는

노래에 맞춰 춤을 추기도~ㅎ.ㅎ ♬ ♬ 



동네 꼬마들은 담 넘어 빼꼼 구경하기!ㅎ.ㅎ



결국 1:0으로 승부가 끝났습니다!!

 땀 뻘뻘 흘리며 열심히 뛰어준 선수들에게 박수~! 짝짝짝

지쳐 쓰러진 인턴의 표정에서 아쉬움이 생생하게 보이네요ㅎ.ㅎ



다음은 스피드퀴즈! 몸으로 말해요~ ♬

영어를 잘 모르는 현지 워커들을 위해서

사자, 코끼리 같은 쉬운단어로 문제를 냈는데

다들 설명을 못해서 너무 웃겼어요😂😂



이건 뭘 설명하는 걸까요? ㅋ.ㅋ



제 기억으로는 이 정답은 우간다 대통령 무세베니였던 것 같아요 ㅋ_ㅋ

(문제가 후덜덜...)



모든 체육대회 일정이 끝나고 시상식을 진행하였는데요,

상품은 바로 생활필수품 식용유였습니다!ㅎ.ㅎ

이긴 팀에게는 큰 식용유를!

진 팀에게는 작은 식용유를 상품으로 준비했어요!



그리고 체육대회의 꽃!!!

바로 행운권 추첨시간입니다~>3<

3개의 번호를 불러 행운권 당첨자에게는 상품 중 가장 비싼 빨래세제를 준비했습니다!!!

이렇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흐뭇하네요 :)



저희가 주최하여 준비한 체육대회이다보니, 걱정도 많이 되고 신경도 많이썼는데

다행히 무사히 모두 별탈없이 즐겁게 마칠 수 있어서 뿌듯하네요😊😊


이상 KOPIA 우간다센터의 크리스마스파티 겸 체육대회였습니다!

사진으로 이렇게 보니 모두 그립네요ㅠ3ㅠ


Njagala ku laba gue~! (보고 싶어요😘)


이상 우간다공룡이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공감꾹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