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공룡❤️

[우간다 여행/비보이공연] Break-Fast Jam 2016 본문

🐾 우간다공룡/우간다 공룡발자국

[우간다 여행/비보이공연] Break-Fast Jam 2016

공룡🐬 2016. 11. 22. 18:30

안녕하세요~! 우간다공룡 정원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우간다여행은 바로 비보이공연입니다!!! 

하태핫태~! 



11월 19일(토)부터 20일(일)까지 이틀간 BREAK-FAST JAM 이라는 비보이공연이 있었는데요,

매년 우간다에서 개최하는 공연으로,

입장료는 하루 5,000실링으로  2시부터 9시까지 공연을 즐길 수 있어요!

입장료를 내고나면 팔에 도장을 찍어주는데, 그 도장을 보여주고 자유롭게 밖에 나갔다 들어올 수 있습니다.


*우간다돈 3000실링에 우리나라돈 1000원정도입니다.



공연은 YMCA Kampala Branch에서 개최되었어요!

카완다에서는 마타투로 1,500실링에 갈 수 있습니다.


*우간다 교통수단은 마타투(소형버스), 보다보다(오토바이), 우버택시가 있습니다.



저 멀리서 부터 신나는 비트가 들려 저도 모르게 발걸음이 점점 빨라졌습니다 ㅎ.ㅎ

도장을 받고 들어오니, 아직 이른시간임에도 하태핫태~!!! 



가까이서보니 그 열기는 더 후끈후끈 하였습니다!



비트가 너무 신이나 저도 모르게 몸이 따라 움직였어요 ♬



우간다에 멋있는 오빠들은 여기 다모인듯...> <



이분들이 바로 심사위원 인 것 같아요!

열심히 평가하시길래 뒤에서 슬쩍 훔쳐보았지만, 하나도 못알아보겠다는...^^;



이 분은 영국에서 온 DJ라고 하는데, 

유명한 분인지는 제가 DJ에 대해 잘 몰라서 모르겠네요 ㅋ.ㅋ;



그 중 가장 HOT 선수들이였는데요!

이 분들은 탄자니아에서 온 BBK_BBOYS 그룹이라고 하네용!

정말 너무 멋있어서 눈을 뗄 수가 없었다는...이렇게 설레본 게 얼마만인지... ♥︎



지금 보이는 분들도 BBK_BBOYS 그룹입니다!

정말 B-BOY의 1도 모르지만 멋있다는 건 딱봐도 알겠더라구요 ㅎ_ㅎ



잠시 쉬는 시간을 가진 후 비보이 배틀로 이어졌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팀이 BBK_BBOYS 이에요!

상대팀에는 죄송한말이지만, 정말 BBK팀을 따라잡을 수가 없었습니다ㅠㅠ♥︎



결국, 흥분을 주체하지 못하고 달려가 함께 사진찍었어요!ㅎㅎㅎㅎㅎ

사진한장에 이렇게 행복할 수가...ㅎ_ㅎ

지금 다시봐도 너무 설레네요 > <



비보이 공연후에는 힙합으로 이어졌는데요,

이 분들 랩을 들으면서 무슨 말인지는 못알아들었지만,

사람 목소리가 이렇게 굵고 낮을 수 있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중간에 관객석에 있는 애기를 데려와서 같이 춤추며 랩하는 모습이에요!

애기도 함께 춤을 추는데 어린나이인데도 춤에서 소울이 느껴지네요ㅎ_ㅎ



평소에 비보이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이렇게 직접 공연으로 보니 너무 멋있고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시간도 2시부터 9시까지 원하는 시간대에 들어가서 볼 수 있으니 좋은 거 같아요!

매년 우간다에서 개최한다고하니, 이번에 못가신 분들은 내년 기회에 꼭 한번 가보세요!!! 강추!




마지막으로 BBK_BBOYS 브레이크 댄스 영상 첨부할게요! > <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https://www.facebook.com/BreakFastJam






공감꾹꾹